[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오포가구단지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스크래치가구 전문점 ‘오끌리오’가 신혼가구와 입주가구에 인기가 많은 가죽 리클라이너소파, 기능성 패브릭 소파, 샤무드쇼파 등 상품들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끌리오는 창고형가구 할인매장 형식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 곳으로 1500평 규모의 대형 창고형가구 할인매장으로써 가구 생산 공장과의 협업을 진행, 도매가격으로 매입 후 자체직수입을 통해 공동구매 방식으로 대량매입하여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들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스크래치가구와 리퍼브가구, 전시가구들은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매장 건물만 1500평 규모에 총 3동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본관 1층과 2층은 원목식탁, 세라믹 식탁, 이태리 통가죽 쇼파 등이 정리가 되어 있으며, 별관A동에는 침대, 수입매트리스와 국내 브랜드 매트리스, 황토침대, 돌 쇼파 등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별관B동에는 쥬니어가구, 서재가구, 주방가구 등 카테고리별로 가구들을 체크하고 선택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TV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 ‘생생정보통’, '생방송 아침이 좋다' 등과 같은 인기 프로그램에 출연을 한 곳이기도 하고 각종 드라마 협찬으로 공인가구점이라는 생각을 갖고 많은 분들에게 좋은 가격으로 좋은 품질, 디자인의 상품들을 제시해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일정및 자세한 내용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