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가구 공장을 직접 운영하면서 소비자 직판 시스템으로 유통비용을 완전히 없앤 우드테라피가 합리적인 원목 침대 프레임 특가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할인전에는 평상형 침대, 서랍형 침대, 수납형 침대, 패밀리 침대 등 다양한 형태의 모든 원목 침대 프레임이 포함되어 있다.

합리적인 원목가구를 표방하는 우드테라피는 전 세계 산지에서 깐깐하게 선별된 좋은 품질의 AA등급, FAS 등급의 목재를 수입하고 있다.

특히 자체 공장에서 수십년의 노하우를 가진 원목가구 전문가가 장인정신으로 제작하는 천연 원목 가구는 대를 이어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튼튼하고 견고하게 만들어지고 있다.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맑고 깨끗한 느낌의 멜로우 시리즈, 고급스러운 러버트리 시리즈를 비롯하여 최고급 오크의 나뭇결이 돋보이는 비엔토 시리즈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10가지 시리즈를 운영하고 있는 우드테라피는 공간에 따라 필요한 원목 화장대, 원목 옷장, 원목 거실장, 원목 식탁, 원목 책상 등 다양한 상품을 직접 디자인하고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다.

특히 목재 전문 브랜드답게 5가지 종류의 목재로 생산되는 원목 침대는 다양한 수종의 교차 제작이 가능하며 디자인 변경, 사이즈 변경 등 여러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최대 70% 정도 할인된 정찰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하루 중 1/3의 시간을 보내는 침실공간인만큼 인공 합성목재에서 나오는 유해물질을 꼼꼼히 체크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천연 목재와 천연 소재로만 제작되는 우드테라피의 원목가구는 100% 원목만을 사용하여 생산되며 세계적인 독일의 AURO 오일을 사용하며 나무에 무리가 가지 않고 좋은 성분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도 좋은 품질의 원목가구를 얼마든지 만들고 판매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어려운 시기일 수록 시장의 가격거품을 제거하고 보다 합리적인 유통망을 구축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하며 "소비자들이 더욱 현명한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고 전했다.

온.오프라인 정찰체로 약 300여가지 품목의 원목가구를 생산하는 우드테라피는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상품을 먼저 확인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1200평 규모의 오프라인 쇼룸에서 직접 다양한 상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우드테라피 쇼룸은 부천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포천가구단지 등 경기권 전역에서 10~3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부평IC 인근에 자리하고 있으며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다양한 내용은 홈페이지 게시판이나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