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구정하우징에서 시공된 광폭 원목마루 시공사례

마루, 필름 등 인테리어 시공으로 알려진 구정하우징은 셀프 인테리어 업계에서 연일 입소문을 타고 있다.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이 시공되어 있는 남양주시 전시장과, 높은 원목마루 판매실적, 매년 상승하는 매출로 구정하우징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이렇듯 인테리어 업계에서 이름을 널리 알린 구정하우징이 이제는 단순 시공업체의 틀에서 벗어나 직접 제품 생산에도 뛰어들었다.

첫 제품은 구정하우징에서 많이 시공하는 원목마루이다. 직접 해외로 발로 뛰어 고품질 원목을 선정하고, 생산 라인까지 구축하여 올 봄에 제품을 첫 개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현재는 완성된 제품이 원목마루뿐이나, 점차 강마루, 합판마루 그리고 마루 이외의 인테리어 제품까지 조금씩 스펙트럼을 넓힐 계획이다. 쟁쟁한 인테리어 업체들 사이에서 구정하우징이 어떠한 제품을 내놓을지 기대가 되는 바이다.

구정하우징 전시장은 남양주시에 위치해 있으며, 관계자는 조만간 신제품을 시공하여 전시장에 우선 선보이겠다고 귀띔했다.

현재 구정하우징 전시장에는 노바마루의 강마루, 원목마루, 천연마루 전제품과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이 시공되어 있다.

구정하우징에서는 노바마루, 한솔마루, 동화마루, 구정마루, 떼까마루 등 다양한 마루의 전제품 시공이 가능하기도 하다.

자세한 내용은 구정하우징 측 상담을 통하여 시공 예약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