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디바쎄소파
사진제공= 디바쎄소파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디바쎄소파가 가구소비자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가오는 입주이사, 결혼시즌을 맞아 친환경 인테리어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전제품 1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의 디바쎄소파는 흔하지 않은 유럽 감성의 컬러로 다양한 스타일이 소파를 연출할 수 있어 거실 인테리어에 효과적으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가구브랜드다. 이곳은 커스터아미징 소파 제작이 가능해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소파의 디자인, 컬러, 사이즈 등을 선택하여 주문제작 할 수 있다.

구미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인테리어 관심이 크게 증가했다. 단순히 예쁜 디자인만이 아닌 자신의 스타일로 집을 꾸미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맞춤소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며 “디바쎄소파는 기본적인 디자인소파로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는 매력적인 소파이다. 전시장에 방문하셔서 집 구조나 환경에 알맞은 소파모델을 선택 후 1:1 상담을 통해 취향에 딱 맞는 맞춤소파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디바쎄소파
사진제공= 디바쎄소파

 

디바쎄소파는 멋스러운 디자인과 소파에 꼭 필요한 자재만으로 가구 본연의 역할과 기능성을 살린 리빙 편의 기능성을 갖춘 자연친화적인 패브릭소파다. 유럽 현지 연구진들의 개발한 기술로 기존 패브릭이 가지고 있던 단점을 개선하여 생활 방수, 발수는 물론 관리하기 쉬운 클린패브릭 기능이 탑재 된 친환경소파다.

대구가구할인매장, e편한세상영천, 종산코오롱하늘채메트로폴리스 인근에 위치한 구미 직영점에서는 가구소비자가 다양한 스타일의 기능성 신소재 소파를 볼 수 있도록 일자형소파, 모듈형소파, 디자인소파 등을 전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