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즈별 맞춤제작 쇼파전문매장 경기도광주가구단지 패샤PASHA소파 직영점이 봄맞이 전시상품 최대 40% 할인하는 특가전을 갖는다고 전했다.

입주, 신혼집인테리어 콜렉션 테마로 패샤소파의 혜택을 3월과 4월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기존에 인기모델이었던, 아쿠아클린소파, 임팔라쇼파, 페브릭소파, 사하라소파를 사이즈별로 3.5인용, 4인용, 6인용 등 품목별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인기모델 및 전시품 40%할인 행사는 앞서 진행한 프로모션보다 할인폭이 넓어, 퀄리티 좋은 페브릭소파인 거실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이 가능하다.

인천가구할인매장 파주가구아울렛 등 전국으로 유통망을 확장 중인 패샤 그룹은 독자적인 가구 R&D센터를 운영하는 제작 기반 거실가구 브랜드다.

실용성, 심미성, 안전성을 반영한 세 가지 브랜드 가치와 아이덴터티를 구축하면서 주거공간에 맞춘 '라이프스타일' 가구를 선보이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집의 각 공간에 어울리는 색상과 사이즈를 제안하는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1인쇼파와 4인용패브릭소파부터 대형 거실코너소파까지 형태와 소비자가 직접 원하는 디자인과 카우치소파, 코너형쇼파, 모듈쇼파, 원목쇼파등 선택하는 것이 가능하다. 

전 제작공정을 투명하게 공개하는 판교가구거리, 기흥가구단지, 용인가구할인매장, 오포가구단지 인근의 패샤소파 직영점은 기존 아쿠아텍스 원단에서 업그레이드된 플로킹 소재의 소파를 구입할 수 있는 판매처이다.

플로킹 신소재는 일반 극세사 원단과 달리 방수 코팅된 친환경 원사를 한올한올 심는 고도의 기법으로, 품질이 우수한 유럽의 오코텍스 인증 원단을 사용한다.

이에 이지클린 4인용패브릭소파를 찾는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의 구매심리를 다각도로 반영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경기도광주가구단지 패샤의 신년감사 행사와 신상할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브랜드 전화상담으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