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천안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이 3월 입주 고객을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천안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오는 3월 천안 힐스테이트 입주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전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은 물론, 소파와 식탁을 동시에 구매할 시 추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레드플래닛 천안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가구는 다양하다. 천안가구단지에 위치한 종합 가구 매장인 만큼,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에서 수입 매트리스, 가죽 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천안가구단지 내에서도 다양한 해외 매트리스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헤밍웨이를 비롯해 마시멜로 매트리스 등이 있으며, 수입 매트리스들도 보유하고 있다.

또 소파는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 30가지 이상의 색상 등 맞춤 제작이 가능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가죽 소파의 경우 가공을 최소화해 본연의 고급스러움을 간직한 가죽을 사용하고 있다. 부드러운 감촉과 푹신한 두께감을 자랑하며, 우수한 내구성까지 고루 갖추고 있다.

또 레드플래닛의 패브릭 소파는 화재위험에도 타지 않는 방염 기능과 발수기능을 가진 테지도 원단을 사용한 소파를 제공하고 있다. 유럽연합 규정 REACH 규정을 준수하고 있으며, 유해물질이 없다는 안전성 및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 class 1등급으로 유해물질에 대한 안전성도 입증된 바 있다.

천안가구단지 관계자는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넓은 매장에서 수준 높은 다양한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가구 제작 원가를 소비자에게 공개하고 있어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면서 “오는 3월 입주 고객들을 위한 파격 할인 행사 및 소파와 식탁을 동시에 구매할 시 추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천안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코로나 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매주 매장 방역소독을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 직원들의 발열체크 및 방문자 출입 시 출입 명부 작성과 함께 열 체크를 기록하는 등 꼼꼼한 관리가 이뤄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