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준 높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평택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평택가구단지에 위치한 성정가구백화점은 1,000평 규모의 매장에서 소파, 식탁, 침대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다양한 제품을 비교해보고 또 체험한 뒤 구매할 수 있다.

성정가구백화점은 소파 전문 브랜드인 베니시모가 입점돼 있으며, 성정가구백화점의 베니시모는 아쿠아클린 본사 VIP 샵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원단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가죽소파, 리클라이너, 모션 소파 등을 전문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평택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은 또한 템퍼, 밀리 등 브랜드의 매트리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세라믹 식탁, 원목 식탁, 대리석 식탁 등 다양한 종류를 만나볼 수 있는 르마블, 고트레, 아쿠아릭 등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그 중에서도 르마블 천안은 국내 공장에서 제작하는 천연 대리석 브랜드로 트렌디하고 세련된 감각의 대리석 식탁을 만날 수 있다.

성정가구백화점에 따르면 매장에서 취급하는 제품의 원재료는 모두 국가통합인증마크 KC인증을 받아 신뢰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친환경자재 COC인증, 친환경 도료 인증까지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평택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은 제품 전시와 함께 품질보증기간을 전시해둬 확실한 A/S가 가능”면서 “이 때문에 평택가구단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높은 평가를 얻고 있는 곳이 바로 성정가구백화점”이라 밝혔다.

이어 “수준 높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평택가구단지 성정가구백화점은 코로나 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매일 방역에 힘쓰고 있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유선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