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청주가구단지 더슬립&베니시모 대전 청주점이 아쿠아클린 소파를 비롯해 해외 유명 매트리스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기능성 패브릭인 아쿠아클린 원단으로 제작된 소파를 비롯해 가죽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모션 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쿠아클린 소파의 경우 청주가구단지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가장 눈여겨보는 제품이다. 발수 기능이 있어 오염에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고,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인 OEKO-TEX 100에서 1등급을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친인체 인증인 PFC Free 인증을 취득한 것은 물론, 땀과 견뢰도, 찢김 테스트 등을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하였다. 실생활에 접목 가능한 마틴데일 강도 테스트는 20만 사이클을 버텨내 ISO 국제 표준 인증을 받기도 했다. 

청주가구단지 더슬립&베니시모 대전 청주점에서는 해외 유명 매트리스 브랜드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템퍼 페딕, 씰리, 밀리, 헤밍웨이 등 수준 높은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으며, 모든 제품은 휘발성 유기화합물인 VOCs에 안전한 매트리스들로 구성돼 있다.

청주가구단지 관계자는 “더슬립&베니시모 대전 청주점은 아쿠아클린 소파, 매트리스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 중”이라면서 “현재 방문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 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한 1일 1회 소독, 환기 작업, 정기적인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하시길 바란다”라 밝혔다.

한편 청주가구단지 더슬립&베니시모 청주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및 유선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