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가죽소파 ‘루헨퍼니처’ 유럽 호텔 매트리스 싹쓸이 특가전 진행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가죽소파 ‘루헨퍼니처’ 유럽 호텔 매트리스 싹쓸이 특가전 진행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2.2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가죽소파 전문브랜드 ‘루헨퍼니처’가 이태리포세린식탁 및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와 유럽 호텔매트리스 대상으로 ‘싹쓸이 특가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루헨퍼니처의 금번 이벤트를 통해 호텔매트리스 영국 슬램버랜드 매트리스를 모델 별 15~30% 특가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이태리 정품 포세린 식탁세트 및 세라믹식탁세트를 최대 15% 할인하고 있다.

이외 매트리스 구매자에게 고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 사이즈 업, 방수커버 1개, 고급 메모리폼 베개 1개를 무상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2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단테 4인 원목소파, 캔디 3+3인 모듈소파, 벤 4인 하이모던 모듈소파 등을 대상으로 신제품 특가 상품으로 행사에 나서고 있다.

루헨퍼니처는 매트리스 할인 외에도 친환경, 고급 내장재를 사용한 통가죽소파 및 기능성 패브릭소파 전문 브랜드로 고품질 가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고기능 패브릭원단(Alta사, 미국) 출시와 리뉴얼 기념 전시소파 30~50% 할인으로 다양한 소파를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평일 방문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수납스툴 또는 바디필로우를 제공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 시 35만원 상당 고급 쿨 메모리폼 SS 사이즈 토퍼 증정, 구매자 한정 메모리폼 목베개 증정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루헨퍼니처가 출시한 고기능 신제품 패브릭원단(Alta사, 미국)은 미생물, 박테리아, 곰팡이를 스스로 제거하는 안티마이크로바이얼 향균발수 기능을 갖추었다. 높은 수준의 반발력과 안전한 EPA등록 향균제가 함유되었으며 오염에 강한 아쿠아 베이스 강발수를 이용했다.

세탁 후에도 유지되는 발수력을 갖춰 편리하게 세탁이 가능하며 실리콘 발수제에 포함된 사용금지 화학물이 첨가되지 않았다. 국내 인증기관 FITI 향균도 테스트 검사에서 인증을 받은 안전한 상품이다.

루헨퍼니처는 쇼룸을 운영하고 있어 명품 패브릭소파, 고급 통가죽 소파, 미국 호텔 수입매트리스 등 여러 가구를 직접 눈으로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루헨퍼니처는 삼성전자 제휴 기념으로 추가 사은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자사 제품 구입 후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 시 사은 행사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정보와 문의 사항은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 공식 블로그와 매장 방문 및 유선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