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침대매트리스 시장의 트렌드는 보다 다양한 활용성에 맞추어져 있다. 코로나로 인한 집에서의 여가시간이 늘어나게 되고, 단순하게 수면을 취하던 침대 매트리스 공간이 영화를 보고, 게임, 독서를 하는 등 다양한 생활공간으로 변신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보다 큰 패밀리 사이즈의 침대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으며, 자연스럽게 미국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수입매트리스의 사이즈가 국내 킹사이즈보다 기본적으로 크기 때문에 침대 두개를 붙여서 사용하는 패밀리형 구성보다 더욱 합리적이고 가성비가 좋기 때문이다. 수입매트리스의 경우, 기본 킹 사이즈가 가로 203cm, 세로 193cm등으로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충분히 패밀리 침대로서의 선택을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세계적으로 명품 매트리스로 성능을 인정받은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의 판매도와 인기가 계속해서 늘고 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 판매업체 유에스베드에 따르면 씰리,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등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다양한 매트리스가 있지만, 씰리사의 최고급 모델인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가 성능과 가격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다. 

실제로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는 이미 1800년대 말부터 특화된 디자인과 섬유소재를 통해 명품매트리스로 알려져 왔다.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브랜드로 에스테이트, 럭스에스테이트, 럭스하이브리드, 리저브 등의 컬렉션을 통해 현재 씰리매트리스에서 최고급 제품군을 형성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백악관에 납품되어 사용된것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큰사이즈의 침대구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스턴스앤포스터를 비롯한 씰리, 템퍼 등 미국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최다 진열하여 체험전시장을 선보이는 유에스베드를 방문해 보는 것도 좋다. 일산, 하남, 인천, 김해 등 전국 적으로 직영점을 운영하며 동일한 서비스와 전국 무료배송을 진행하고 있다.  큰 사이즈 인 수입매트리스에 맞는 맞춤프레임과 침구도 함께 제공하고 있으니 편의성이 좋다.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 소식은 유에스베드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