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지속되는 코로나19의 확산이 이어지는 가운데 인터넷 활동이 활성화되면서 재택근무로 직업을 돌리는 직장인들도 많아졌다. 이에 집에 앉아만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집에서 편안한 자세로 외부 압력을 최소화하며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에서는 2월 마지막 주 맞이 할인 특가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은 영국에서 직접 수입한 정품 매트리스를 선정하여 국내 경제시장에서 선보일 수 있는 최저가로 도전하기 위한 가격을 설정하고 있으며, 베드보스, 슬럼버랜드 등의 호텔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생활 방수 효과가 뛰어난 매트리스 커버와 국내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의 메모리폼 베개 및 바디필로우를 가구를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비바블어게인 수원동탄점에서는 직접 수입한 프리미엄급 매트리스만을 취급하며, 고급 침실가구 전문 브랜드매장으로 슬럼버랜드, 템퍼 매트리스는 물론이고 최고급 기능성 소재만을 엄선하여 매트리스 표면 촉감부터 남다르게 제작한 이스트맨하우스 등 수입 브랜드의 침대를 모두 쇼룸에서 한꺼번에 만나 보며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관계자는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로 인하여 매트리스 결정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매트리스 직원이 항상 매장에 상주하여 평소 수면자세 및 침실환경에 맞는 매트리스, 프레임을 선택할 수 있는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비치된 제품을 부담없이 편하게 앉고 누우며 체험해 볼 수 있다”고 전했다.

매장 1층에는 국내 소파 브랜드인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이 입점되어 있어 패브릭소파, 가죽쇼파, 주방을 세련되게 해주는 세라믹, 통원목 식탁 등도 함께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동탄가구매장 비바블어게인에서는 국내에서 쉽게 접할수 있는 사이즈인 슈퍼싱글, 퀸, 킹, 라지킹 중 선택이 가능하며 구매자의 침대 환경에 맞는 요구사항에 따라서 슬럼버랜드 매트리스는 특대형 사이즈까지도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비바블어게인 관계자는 “스위스 SANITIZED AG사의 위생기능을 포함시켜 미세먼지까지도 신경쓰는 이스트맨하우스 매트리스를 볼 수 있으며, 이스트맨하우스 매트리스를 비롯하여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베드보스 등 다양한 종류의 프리미엄급 매트리스 브랜드를 소비자들이 만족스러운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도록 집중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문의 부탁드린다” 고 덧붙였다.

매장에 비치된 가구들은 최대 50% 할인하고 있으며, 매장 내에 침대 및 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직원이 항상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1:1 상담까지 받아볼 수 있는 기회이다. 

수입 매트리스 할인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수원동탄점 공식 블로그 및 전화,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