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에서 원목가구를 직영 생산하고 있는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 2021년을 맞이하여 우드슬랩을 포함한 원목가구를 할인하여 제공하고 우드슬랩 구매 시 원목도마를 서비스로 증정하고 있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은 인천 서구 가좌동의 직영공장에서 직접 원목을 수입하여 다양한 원목가구들을 생산해내고 있다. 다양한 수목을 수입하여 제품 생산까지의 모든 과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하고 있는데 이는 타 업체를 거치지 않는 마스터피스를 만들어내게 된다. 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모든 과정을 한 업체에서 다루는 것이 ‘우리목재 더내추럴’만의 장점이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은 국내에서 독보적인 수량의 수종을 보유하고 있으며 생산부터 판매까지 자체적인 파이프라인 통해서 진행하고 있다. 그만큼 중간 과정에서의 손실 없이 생산자에서 소비자에게 한번에 거래가 이루어지게 되는 것인데 이에 따른 장점이 상당하다. 첫째로, 중간과정없이 가격 거품이 끼지 않아 소비자에게 저렴한 금액으로 상품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이다. 두번째로는 확실한 A/S와 품질보증이다.

일반적인 우드슬랩 생산 업체의 경우 일련의 모든 제품 생산 공정을 거치기 위해서는 커다란 공장부지와 깊은 노하우와 실력이 갖춰져야 한다. 여러 가지 상황과 타이밍이 맞물려야 한다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 일이다. 그렇게 일반적인 원목가구 업체들이 제품 생산까지 중간 마진이 붙으며 판매가 되고 있었기에 ‘원목가구=비싼가구’라는 인식이 형성된 원인이기도 하다.

특히 2021년에 들어서도 끝이 날 기미가 보이지 않는 코로나19의 여파는 대한민국 국민들의 주거 라이프 변화를 만들어냈다. 집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무기한으로 길어지면서 답답한 마음을 ‘우리목재 더내추럴’ 친환경 소재의 우드슬랩 테이블을 통하여 해소해 볼 수 있다. 우드슬랩 홈바테이블, 우드슬랩 책상, 우드슬랩 회의용테이블, 우드슬랩 도서관테이블, 우드슬랩 카페테이블 등 다양한 원목 가구들은 시각적인 안정뿐만 아니라 생활하는 가족들의 정서에도 효과적이다.

이러한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우드슬랩 판매 전시장은 현재 경기도 일산에 자리하고 있다. 우드슬랩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원목가구들을 함께 전시 및 판매하고 있으며 대표 포털사이트에 ‘우리목재 더내추럴’을 검색 시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고 더욱 상세한 할인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