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경기도 광주·수원가구단지에 위치한 창고형 할인가구 오끌리오가 매트리스 대량 입고 소식과 최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다양한 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레스토닉, 바로크, 럼멜 등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들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 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매장 내에서 전시 중인 제품들은 최대 70%까지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어 그동안 매트리스 구매에 부담을 느꼈던 소비자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다. 

소비자들의 선택을 돕기 위해 입주가구 패키지와 신혼가구 패키지, 자녀사랑 패키지 등과 함께 패밀리 프레임 행사도 동반해 진행하는 점도 눈길을 끈다

관계자는 “현재 용인가구단지 오끌리오에서 매트리스 구매를 진행한 소비자에 한하여 메모리 베개 및 방수커버를 기본 증정하고 있으며, 공동구매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는 구매처로 알려지게 되면서 오포가구단지, 안성 등 다양한 곳에서 소비자들이 찾고 있다.”라고 전했다.

프레임까지 모두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점도 오끌리오의 장점 중 하나다. 100% 친환경 목재(EO)를 사용한 원목프레임을 비롯해 아쿠아 프레임 페브릭프레임까지 소재와 디자인을 직접 선택해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한편 ‘용인가구단지 오끌리오’는 10년 보증과 100% 정품 보장을 진행하고 있으며, 구입한 소비자에 한하여 이태리 통가죽쇼파, 페브릭소파, 리클라이너쇼파 등 40%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제품 문의및 행사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