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일산고양가구단지
사진제공= 일산고양가구단지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고양가구단지는 새봄맞이 가구박람회를 준비하고 가구구매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2월 25일부터 시작해 3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고양가구단지 새봄맞이 가구박람회는 삼송자이 더 빌리지를 비롯해 금촌 에이스큐브 등 대단지 아파트 내에 새로이 이사를 계획하고 있는 가정은 물론, 봄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신혼가구를 준비하는데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개별 가구업체 단독 프로모션이 아닌, 고양가구단지 내 입점된 우수 가구업체들이 적극 참여하는 박람회 형식으로 준비된 만큼 각 브랜드들이 큰 폭의 할인을 적용하여 가구들을 판매하게 됨으로써 단 한 번의 방문으로 원하는 가구를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실속 가구쇼핑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이점이 될 수 있다. 

업체들은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로 가장 인기 있는 제품군을 최대한 여러 품목으로 정하고 할인율도 높게 책정했다.

지난 가구박람회 및 이벤트들에서도 이런 부분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참여 가구 업체는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이런 부분들로 김포 한강 메트로타워, 김포 한강2 행복주택, 강서구 마곡지구 등의 서울 및 경기 아파트 입주예정자들의 방문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아직 이어지고 있는 만큼 가구구매를 여러 곳을 방문하여 구매하기보다 이번 가구박람회 기간 내에 단 한번의 방문으로 해결하여 수월한 가구장만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