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우아미 가구 본사전시장에서는 스크래치상품 / 전시상품 / 이월상품 등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2021년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아미 가구는 인천 남동구 고잔동 인천가구단지 내에 위치해있으며 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디자인과 가격대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었고 철저한 품질관리와 고급 자재를 사용해 제작하므로 주니어 가구로도 인기가 높다.

업체 관계자는 “2021년 봄을 맞이해 시즌이 지난 제품부터 전시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금액에 구입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렴한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스크래치 가구라 함은 운송 과정에서 생긴 단순 스크래치상품들로 기능상에는 문제가 없고 새 상품이며 물론 가구 사용에도 문제가 없다. 특히 사용감이 중요한 소파의 경우 기능상에도 전혀 문제가 없다“고 밝혔다.

또한 스크래치 가구뿐만 아니라 진열가구, 단종가구, 신제품테스트 등 다양한 가구도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우아미 가구는 친환경E0등급의 자재로 제작된 가구이며 다양한 디자인 구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나 아이를 위한 가구로도 인기가 높다.

본사전시장에는 500평 규모의 주차공간이 있으며 300평 규모의 대형매장이 있으며 저렴한 제품부터 고가의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종류별 소파, 테이플, 침대, 서랍장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원목 재질부터 세라믹 대리석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준비되어있다. 

할인정보 및 다양한 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우아미가구 스마트스토어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