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고급 소파 브랜드 ‘루헨퍼니처’가 신혼, 이사 및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통가죽 쇼파, 샤무드 소파, 패브릭소파 등 고급 가죽소파 제품을 할인한다고 밝혔다.

루헨퍼니처는 가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구매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리뉴얼 기념 전시품 30~50% 할인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특히 4인 단테 원목소파, 벤 하이모던 모듈소파, 캔디 3+3인 모듈소파 등 다양한 소파를 특가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소파 할인뿐 아니라 다양한 제품 할인도 진행하고 있다.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를 최대 15% 할인하고 있으며, 호텔 매트리스로 유명한 영국 슬럼버랜드 매트리스도 입점 기념으로 15~30% 할인을 적용한다.

특히 매트리스 구매자에게 고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 사이즈 업, 방수커버 1개, 고급 메모리폼 베개 1개를 무상 제공한다. 구매 금액별 특별 혜택도 진행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 시 35만원 상당 고급 쿨 메모리폼 SS 사이즈 토퍼 증정, 구매자 한정 메모리폼 목베개 증정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루헨퍼니처는 수입 매트리스, 명품소파, 식탁 통합 브랜드 자체 생산라인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 브랜드이다. 우리나라 주요 도시마다 매장을 운영해 배송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갖추고 있으며 루헨 품질보증서를 통한 확실한 AS도 제공한다. 

또한 쇼룸을 운영하고 있어 명품 소파, 고급 통가죽 소파, 미국 호텔 수입 매트리스 등 여러 가구를 직접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현장 전시 할인가로 판매되는 소파 종류는 아쿠아이지클린 소파와 신소재 패브릭소파, 샤무드소파 라인업을 포함하고 있고 템퍼, 씰리 등 다양한 매트리스 역시 할인을 적용해 적절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루헨퍼니처는 파주운정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해 있어 가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찾아오는 곳이다.

삼성전자 제휴 기념으로 추가 사은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자사 제품 구입 후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 시 사은 행사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정보와 문의 사항은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 공식 블로그와 매장 방문 및 유선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