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타운하우스 늘솔길마을 전원주택
강화도 타운하우스 늘솔길마을 전원주택

 

강화도 길정저수지에 위치한 강화도 타운하우스 늘솔길마을 전원주택이 성황리에 분양을 진행 중에 있다고 2021년 2월 23일 밝혔다.

최근 수도권 집값의 폭발적인 상승세로 인해 서울에 인접한 외곽지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으며 특히 대부분의 주거공간에서 층간소음과 주차갈등 등으로 많은 사람들이 단독주택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는 추세이다. 

서울에서 40분대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양촌역에서 30분 이내에 환승이 가능한 김포 도시철도가 위치해 있고 구래역까지 19km, 마을 5분 거리의 전통시장이 위치해 있으며 강화남부농협, 하나로마트, 우체국, 면사무소, 병의원, 약국 등 생활기반시설이 15분 이내 인접해 있고 서울에서 차량으로 40분대 거리에 위치해 있어 도심 인접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강남중학교와 미디어고등학교, 가천대학교 강화캠퍼스가 인접하여 있어 생활 편의시설 뿐만 아니라 교육 인프라스트럭처가 구축되어 있고 계양과 김포, 강화까지 총 31.5km의 고속도로까지 2021년에 착공 예정으로 교통의 편리성이 더욱 증대될 전망이다.

동막해수욕장부터 전등사, 선두리관광휴양리조트 골프장까지 휴양 인프라가 구비되어 있으며 특히 길정저수지 낚시터와 둘레길 등 전원생활의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휴양공간이 눈에 띄며 LPG가스가 지중화되어 있어 편리한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다.

강화 늘솔길마을 분양업체 관계자는 “현재 총 16세대로 분양을 시작하였으며 이에 대한 많은 성원과 관심에 감사드린다” 라며 “25평, 30평, 35평, 40평의기본 4가지 유형의 타입을 선택하고 외관부터 구조까지 내 취향에 따라 맞춤 설계가 가능하기에 본인이 원하는 타입의 집을 가질 수 있다는 장점으로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라고 말했다.

강화도타운하우스 늘솔길마을 분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유선 및 방문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