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팔로모침대
사진제공= 팔로모침대

곤지암가구단지 이탈리아 명품 팔로모침대가 저상형패밀리침대부터 신혼부부침대, 친환경침대 등 다양한 침실가구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속적으로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이탈리아 60년 전통의 오랜 기술로 제작된 신소재 블루텍스, 카멜레온 폼 등과 같은 건강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연구를 진행하면서 새로운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경기도 광주 팔로모 곤지암에서는 수많은 조사와 연구를 통해 만들어진 팔로모의 어러 제품들을 직접 체험을 통해 선택할 수 있도록 전시하고 있다.

전시장에서는 팔로모만의 집약적인 기술력으로 제작된 블루텍스 및 여러 타입의 메모리폼 등을 확인해볼 수 있다.

블루텍스는 온도제어 기능을 갖춘 신소재 메모리폼으로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날씨에 상관없이 쾌적하고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수면환경을 조성해주는 특징이 있다. 여기에 체온을 감지해 색이 변하는 카멜레온 폼까지 탑재하여 4계절 내내 최적의 수면이 가능할 수 있도록 하였다.

팔로모침대 곤지암에서는 다양한 수면제품 전시와 함께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여 침대추천도 돕고 있다. 전시장에서는 개개인의 신체 구조와 수면습관 등과 관련된 고객 맞춤 침대 체크 리스트를 통해 가구 전문 직원과의 1:1상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곤지암 팔로모침대 자세한 행사내용 및 전시장 안내는 공식 블로그 및 매장방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