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디바쎄
사진제공= 디바쎄

기능성패브릭소파 전문브랜드 디바쎄가 신제품 출시와 함께 NEW ARRIVAL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로코’, ‘엘더’. ‘헤이더’, ‘베니쉬’는 패브릭 특유의 서정적인 분위기와 디바쎄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간결한 디자인의 모던 패브릭소파다.

미국 프리미엄 패브릭 브랜드 알타사와 합작하여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 라인업은 기존 발수기능 보다 더 특화된 기능성원단이다. 우유, 주스, 와인 등 액체는 물론 오일, 기름까지 발수 가능한 반영구 패브릭으로 생활 오염 방지에도 뛰어나며 손에 닿는 부드러운 텍스처를 살린 원단이다.

소파전문매장 관계자는 “디바쎄의 또 다른 신소재의 원단과 신제품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원단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는 패브릭이라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고 가성비가 좋아 처음 소파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반응이 좋다. 현재 신제품 4종 NEW ARRIVAL 15%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어 더욱 관심이 뜨겁다”며 “많은 분들에게 보다 좋은 디자인과 기능성이 뛰어난 인테리어소파, 디자인소파를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와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니 앞으로의 디바쎄소파 행보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다채로운 스타일을 지닌 디바쎄소파는 전국 용인, 구미, 양산 직영점에서 편안하게 구경하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전시하고 있다.

더불어 각 직영점에서는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고객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소파를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개인의 취향대로 바쎄 임팔라, 테스원단 중 선택이 가능하며 소파의 사이즈나 컬러 등도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패브릭소파 디바쎄의 자세한 행사와 소파정보는 공식홈페이지, 직영점방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