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코지슬립
사진제공= 코지슬립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입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에서는  혼수 이사 입주가구들을 위해 "킹매트리스를 퀸매트리스 가격에" 슬로건으로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킹사이즈 침대를 선택하면 퀸사이즈 침대 가격으로 할인해주는행사이며 프리미엄 브랜드 매트리스(브랜트우드홈 또는 에어룸)를 구매시 토퍼를 하나 더 증정해드리는 등 4종의 푸짐한 사은품 파격혜택 행사이다.

코지슬립매트리스 관계자는 "구매고객 모두에게는 편안함을 인정받은 메모리폼 베개와 면소재의 방수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매트리스 커버를 100프로 선물해 드리고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슈퍼싱글  메모리폼 토퍼, 양모베개등 파격적인 사은행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코지슬립수입매트리스에서 취급하는 브랜드는 한국에 잘 알려진 씰리, 템퍼, 썰타, 스턴스앤포스터를 비롯하여 코지슬립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미국 100%친환경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 명품매트리스 에어룸, 가성비가 좋아 구매 만족도가 더욱 높은 스프링에어, 떼라페딕, 베드보스 등 미국내에서 10위안에 드는 브랜드만을 엄선하여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가격대와 품질에 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제공= 코지슬립
사진제공= 코지슬립

코지슬립의 침대프레임은 맞춤 제작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소비자가 직접 패브릭이나 원목 등 소재를 선정할 수 있고 저상형 패밀리침대,전동침대 ,수납형침대, 슈퍼싱글사이즈 침대 등 사이즈까지 선택할 수 있다.

미국 수입 침대매트리스 편집샵 코지슬립은 각종 수입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 본 후 자신의 몸에 맞는 것을 고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면가이드가 매장에 상주하면서 고객의 취향에 맞추어 제품을 추천, 설명해준다.

리뷰이벤트까지 같이 진행하는 자세한 행사의 내용은 홈페이지및 블로그를 비롯하여 마석가구단지 남양주하남점 및 성남 송파위례점으로 유선 문의시 더욱 자세히 알 수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