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블랑드코홈
사진제공= 블랑드코홈

 

시흥가구단지 블랑드코홈은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따른 가구와 인테리어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기능성과 감성·소통을 반영한 아이템들로 한 차원 높은 생활의 만족감을 주기 위해 패브릭소파와 통가죽쇼파에 대해 기간한정 전시 50%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랑드코홈 시흥가구단지본점은 공장 직영으로 운영되는 가구점으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며, 높은 품질의 거실가구를 저렴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신혼부부들에게 인기 좋은 북유럽가구, 모던가구 등 디자인가구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원목가구와 세라믹 식탁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한편 남동공단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인근의 블랑드코홈은 현재 진행중인 행사로 제품 소진 시까지 인기모델 및 전시품에 대해서도 최대 50%할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브랜드 측은 "수년간 유명 고급 거실가구 브랜드에 납품을 해온 친환경가구 공장으로 중간 유통과정에서 생기는 불필요한 거품을 없애고, 생산부터 판매까지의 과정을 직접 운영하여 소비자에게 친환경 핸드메이드 원목가구를 공급하고 있다"며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건강과 직결되는 친환경원목가구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고 있는 만큼 좋은 품질의 가구를 제작하는데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안산가구단지와 의왕가구단지에서도 꾸준히 찾는 블랑드코홈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시흥가구단지 블랑드코홈 공식블로그 및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