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샤PASHA 인천시흥점에서 패브릭쇼파 및 통가죽소파 등의 가구를 최대 50% 할인판매한다고 전했다.

집콕이 트렌드가 되면서 심미적 가치와 기능의 편리성이 강조되어 친환경 거실가구와 디자인가구 시장도 성장세가 가파르다. 

연령대에 상관 없이 검증된 소재와 젊은 디자인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프리미엄 소파브랜드 인천가구단지 패샤PASHA가 기획한 봄맞이 소파 특가전을 열고 할인을 한다.

지속 가능한 주거공간의 가치를 반영한 친환경 소재 거실가구와 페브릭소파, 통가죽쇼파를 판매하는 해당 매장에서는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들을 맞춤제작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일산가구할인매장, 경기도광주가구단지(오포) 등 전국 패샤 직영점에서는 4인용카우치소파와 스테디셀러 전시모델을 최대 50%까지 선보이며, 4인용패브릭소파와 6인용 포세린 통세라믹식탁 & 원목식탁을 패키지 구매 시에도 역대급의 특가 혜택이 주어진다.

오는 2월 28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될 예정이다.

한편 시흥가구단지, 인천점 패샤소파 전시관에는 오염과 스크래치 관리에 혁신으로 불리는 독일 등 유럽 신소재 패브릭쇼파들을 선보이고 있다.

패샤소파의 시그니처로 알려진 임팔라쇼파, 사하라소파, 아쿠아클린원단 사양과 같은 모든 모델에 적용 가능한 세 가지 타입의 아쿠아 기능 직물로, 섬세한 기술력을 요하는 플로킹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서인천가구단지, 남동공단가구단지인근 브랜드 직영 가구센터에서 국내 제작되는 스윙형 카우치소파, 모듈소파, 통가죽소파, 원목쇼파, 아쿠아텍스소파 등을 사이즈와 색상에 구애받지 않고 맞춤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철벽방수 신소재 원단과 고밀도 중량의 충전재, 친환경 E0등급의 목대 프레임 등, 편리성과 안전성을 겸한 신혼 입주가구로 사용하기 좋다.

패샤소파의 신제품 입고 현황 및 각 직영점별 이벤트 정보, 자세한 매장 위치는 브랜드 공식 블로그 또는 전화상담으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