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개성과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살리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맞춤형 가구브랜드를 찾는 사람들이 인근 수원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로 몰리고 있다.

디바쎄는 국내 공장에서 직접 주문제작이 이루어지는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소파 사이즈, 타입, 컬러 등을 자유롭게 변경하여 주문제작할 수 있는 맞춤형 소파브랜드다. 차별성을 원하고 남과는 다른 특별함을 추구하는 각기 다른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추기 위해 선택 폭을 넓혀 개개인의 스타일에 맞춘 소파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하였다.

가구 본연의 역할의 충실하면서도 기본적인 모던한 스타일로 어느 공간에 배치하여도 조화롭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일자형, 코너형, 모듈형, 카우치소파로 배치 및 구성도 자유자재로 가능하기 때문에 공간 활용도를 높이면서도 42가지의 감각적인 컬러구성을 통해 소파를 다채롭게 표현할 수 있다.

화려한 색상과 맞춤 디자인소파로 홈 스타일링을 주는데도 뛰어나지만 최신 첨단 기술로 제작되어 다양한 생활 편의 기능성까지 발현하는 우수한 패브릭소파다. 물만으로 오염을 쉽게 지울 수 있는 이지클린기능과 세균 서식이 안되는 더블 플로킹 기능으로 소파의 내구성과 탄성을 높여 일반 패브릭에 비해 높은 퀄리티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디바쎄는 다가오는 3월 입주/결혼 시즌에 맞춰 새로운 보금자리를 특별하게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인테리어소파, 임팔라쇼파 10%할인(~2/28까지)과 신제품 로코, 엘더, 베니쉬, 헤이더 15% 타임세일을 3월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수원, 용인, 동탄, 오포가구단지 인근 상도역 롯데캐슬 등 신축 아파트 입주를 앞둔 입주민과 신혼부부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되며 이들은 위한 추가적인 할인혜택 소식도 함께 전했다.

디바쎄소파는 수원역푸르지오자이, 안양씨엘포레자이, 위례호반가든하임 등 인근에 위치한 용인 직영점에서 일자형쇼파, 4인용소파, 6인용쇼파, 코너형소파 등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의 친환경 임팔라소파를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패브릭 샘플신청’ 서비스를 통해서도 최고급 프리미엄 원단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