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산 구평가구단지는 ‘새봄맞이 가구할인’을 준비하고 소비자들의 가구구매 부담을 낮춘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우아미가구, 이갤러리' 등. 상기 이미지 8개 가구점들로 진행되며, 이 가구점들은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 가능 하도록 각 쇼룸 마다 상담에 도움을 줄 전문가들이 상주하고 있다. 방문 시 보다 더 자세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구매 별 사은품 이벤트도 매장별로 준비되어 있다.

이번 구평가구단지 ‘새봄맞이 가구할인’은 구평가구단지 인근 아파트를 비롯해 지역 대단지 아파트 내에 새롭게 이사를 계획하고 있는 가정은 물론, 봄 시즌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신혼가구, 혼수가구를 준비하는데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특정 가구업체 단독 프로모션이 아닌, 부산 구평가구단지 내 입점 된 8개 가구업체들이 힘을 합쳐 적극 참여하는 프로모션 형식으로 준비된 만큼 각 브랜드들이 큰 폭의 할인적용을 하여 가구들을 판매함으로써 단 한번의 방문으로 원하는 가구를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형식의 실속 있는 가구쇼핑이 될 수 있다.

또한 구평가구단지는 유명 브랜드 가구점들이 모여 있는 곳으로 혼수가구, 입주가구, 원목가구 등다양한 가구제품들과 각종 드라마에 협찬 되는 가구들을 볼 수 있으며, ‘7만평’의 대규모 초대형 가구단지로, 충분한 주차공간도 확보하고 있다.

이 넓은 단지 내에 여러 가구브랜드안에는 침대, 쇼파, 매트리스 등 일반 살림살이에 필요한 모든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고, 주말 방문고객 계약에는 추가할인혜택이 제공된다.

‘구평가구단지’에 있는 각 매장들은 매일 소독과 방역에 신경을 쓰고 있으며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이 안심하고 쇼룸 구경을 할 수 있도록 ‘구평가구단지’ 자체에서도 철저한 방역에 신경을 쓰고 있으며, 입장하시는 손님 모두 체온 측정을 통해 안전한 쇼룸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직접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구평가구단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한 문의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