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형 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 강릉점에서는 다가오는 3월 결혼과 입주를 앞두고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50%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릉가구단지에 위치하고 있는 가구톡세상 강릉점은 트렌디한 디자인뿐 아니라 내구성이 뛰어난 질 좋은 가구들을 매장에서 직접 판매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어 혼수가구나 입주가구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매장에는 다양한 디자인의 소파, 침대와 매트리스, 12자 장롱, 5단서랍장 외에도 많은 상품들이 마련돼 있다.

뿐만 아니라 모던 디자인부터 엔틱 디자인, 수입 가구를 비롯해 최근 신혼가구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북유럽가구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쇼핑에 드는 시간을 줄여주는 것도 가구톡세상만의 경쟁력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스크래치가구와 리퍼브가구, 전시가구도 한정수량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가구톡세상 강릉점 관계자는 "신혼이나 입주 가구 같은 경우 집의 분위기와 규모 등을 고려하여 디자인과 사이즈, 다양한 소재 등으로 제작한 가구들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단일 품목을 구매하든 세트를 구매하든 할인율은 동일하게 적용하여 소비자들이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가구톡세상 강릉점은 1600평 규모의 대형 멀티숍 매장 형태로 1000조 이상의 가구가 진열돼 있으며, 지난 30여 년간의 가구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국 10개 매장에서 한 번의 사입으로 저렴한 가격을 구현했으며,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확실한 A/S를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