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 3월 천안 입주민 행사 진행해
상태바
평택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 3월 천안 입주민 행사 진행해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2.27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평택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이 3월 입주 고객들을 위한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레드플래닛 천안점에 따르면 오는 3월 천안 힐스테이트에 입주하는 고객들을 위해 수입 매트리스, 가죽 소파, 식탁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소파, 식탁을 동시에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평택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에서 만날 수 있는 수입 매트리스는 헤밍웨이, 마시멜로 매트리스 등으로 다양하다. 또 소파는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 30가지 이상의 색상 등 맞춤 제작이 가능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어 평택가구단지 내에서도 유명하다. 

다양한 종류의 소파 중에서도 가죽 소파는 가공을 최소화해 본연의 고급스러움을 간직한 가죽을 사용하고 있다. 부드러운 감촉과 푹신한 두께감을 자랑하며, 우수한 내구성까지 고루 갖춘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패브릭 소파는 화재위험에도 타지 않는 방염 기능과 발수기능을 가진 테지도 원단을 사용한다. 유럽연합 규정 REACH 규정을 준수하고 있으며, 유해물질이 없다는 안전성 및 한국 의류 시험연구원에서 class 1등급으로 유해물질에 대한 안전성도 입증돼 신뢰도가 높다.

또한, 레드플래닛 천안점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원가를 낮춰 질 낮은 소재를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 소재의 재료만을 고집하며 높은 품질의 고급 소파를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기도 하다” 며 “소파 제작에 사용되는 테지도원단은 2020년 유럽최고의 패브릭으로 선정된 원단으로 세계적인 박람회로 유명한 MTP에서 금메달까지 수상하였다”고 전했다. 덧붙여 “오는 3월 힐스테이트, 천안 아산역 더리브 신규 입주 고객을 위한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입주가구를 고민 중인 분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평택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매주 매장 방역소독을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다. 직원들의 발열체크 및 방문자 출입 시 출입 명부 작성과 함께 열 체크를 기록하는 등 꼼꼼한 관리가 이뤄지고 있어 안전하게 방문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