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전가구단지 베니시모&더슬립 대전 청주점 매트리스와 소파 등 신규 입주고객을 타깃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니시모&더슬립 대전 청주점은 해외 유명 매트리스 브랜드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으며, 휘발성 유기화합물인 VOCs에 안전한 매트리스들로 유명한 템퍼 페딕, 씰리, 밀리, 헤밍웨이 등의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또한 기능성 패브릭인 아쿠아클린 원단으로 제작된 소파를 비롯해 가죽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모션 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전가구단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눈여겨보는 제품 중 하나는 아쿠아클린 소파다. 발수 기능이 있어 오염에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인 OEKO-TEX 100에서 1등급을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아쿠아클린 소파는 친인체 인증인 PFC Free 인증을 취득한 것은 물론, 마틴데일 강도 테스트 등을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했다. 실생활에 접목 가능한 마틴데일 강도 테스트는 20만 사이클을 버텨내 ISO 국제 표준 인증을 받기도 했다. 

관계자는 “대전가구단지 베니시모&더슬립 대전 청주점의 경우 수준 높은 소파, 매트리스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현재 다양한 입주용 가구제품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이번 세종 나성동에 신규 입주하는 방문고객에 할인혜택을 기획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대전가구단지 베니시모&더슬립 대전 청주점은 방문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한 1일 1회 소독, 환기 작업, 정기적인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및 유선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