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용인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이 템퍼, 씰리, 밀리 등 수입매트리스를 할인하는 2월 한정 패키지 프로모션과 '최저가 보상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최대 규모의 창고형 매장으로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킹스다운, 에어룸 등 국내에서 인지도 있는 수입 매트리스를 모두 보유해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금번 시흥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 진행되는 최저가 보상제 이벤트에는 2월 한정 패키지도 진행하고 있다. 부모님을 위한 효도패키지, 부부패키지, 모션패키지, 가족패키지 등을 준비한 패키지 할인도 진행 중이다.

특히 동종업계와 달리 웨딩 업체와 제휴를 하지 않고 있어 불필요한 수수료가 들지 않는다. 이에 수입 매트리스들을 국내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에 있어 1년동안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해 믿고 구매가 가능하고 재난지원금을 활용할 수 있다.

계약을 진행한 고객들에게 사은품도 대량으로 증정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베개 2개, 방수커버 1개에 추가 사은품 1개를 증정하고 있으며, 3천여명 이상의 계약건수 최대치 달성으로 디자인스톨의자 30분 한정으로 추가 증정하고 있다. 또 입주고객,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사은품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현재 100%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어 예약 방문 후 구매 시 추가 할인 및 추가 사은품을 더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창고형으로 운영되고 있는 만큼 매장 내에서 침대프레임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맞춤제작을 제공하고 있다. 모든 가구제품은 100%를 정품 보장하며 100% 친환경 소재들로만 이루어진 프레임들 중 원목프레임, 가죽프레임, 패브릭프레임 등 소재와 사이즈를 선택해 구입할 수 있다.

더슬립에서 매트리스나 가구 등을 구입한 소비자는 모던 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 동탄점 및 용인점에서 최대 40%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들은 홈페이지 및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고객 감사 이벤트는 인기 입주 아파트인 래미안 목동아델리체, 과천 위버필드, 남양주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 등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적용 가능하다.

더슬립 수원동탄점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멀리서도 방문을 해주시기 때문에 코로나 확산 방지에 더 신경을 쓰고 있다”며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발열체크와 QR체크인을 진행하고 일 1회 환기 작업 및 매장 내에 위생장갑과 손소독제를 배치해 위생에도 신경 쓰고 있으니 걱정없이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