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오포가구단지, 경기도광주가구단지는 국내에서 규모 있는 곳으로써 소비자들이 입주가구, 신혼가구 구매를 위해 자주 방문하는 곳이다. 그 중에서도 수원가구단지 신혼가구 전문매장 ‘가구쇼 본점’은 브랜드 상품들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작년 말 리뉴얼을 진행하여 1층에는 샤무드소파, 세라믹식탁, 수입매트리스와 같은 인기가구들을 전시하고 있으며 2층에는 원목가구와 모던가구, 편백나무 가구들을 브랜드 내에서 제시하는 쇼룸들로 구성이 되어 있다. 마지막 3층에는 이태리가구와 프렌치가구, 닥스가구 등이 정리되어 있다.

또한, 스크래치가구와 리퍼브가구, 전시가구를 취급하고 있는 전시장에는 커튼과 블라인드, 침구류들을 한꺼번에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 존재한다.

수원가구단지 신혼가구 전문점 가구쇼 본점은 브랜드 생산 공장들과 협업을 진행하여 제품들을 들여올 때 도매가격으로 대량 매입을 한다. 그 이후에는 최소한의 마진만 받고 판매를 진행하는 박리다매 판매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브랜드 생산 가구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스크래치가구와 리퍼브가구, 전시가구 제품들은 최대 80%까지 할인율을 보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 분들이 리뉴얼 이후에 방문을 해주시고 있다. 더욱 더 저렴한 가격과 좋은 품질의 상품들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중이니 신혼가구, 입주가구 구매를 앞두고 있다면 꼭 매장 방문을 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