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유에스베드
사진제공= 유에스베드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따뜻한 봄날을 준비하며 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 유에스베드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인천직영점의 매트리스 아울렛매장에 다양한 소재의 프레임품목이 함께 진열되었으며, 하남 직영점에 침구아울렛 품목이 추가되었다.

이와 함께 수입매트리스 구매시 가장 중요한 빠르고 안전한 무료 배송과 전문적인 설치로 신뢰도를 높이고 있을뿐만 아니라, 고급방수커버 증정, 15만원 상당의 쿨젤 메모리폼 베게 증정 등 소비자를 위한 혜택이 증가되고 있다.

특히나 일산, 하남, 인천, 김해 등의 전국 매장이 모두 직영점으로 운영되며, 체험을 위한 교통의 편의성도 높다. 각 매장 별로 씰리,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수입매트리스가 라인업별로 30개 이상씩 진열되어 있어, 여유로운 체험을 통해 개인의 수면습관에 맞는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데 적합하다.  

또, 미국매트리스 구입시 국내 매트리스와 사이즈가 달라 프레임과 침구류등의 구입에 어려움을 겪기 마련이다. 유에스베드에서는 패브릭, 원목등 다양한 소재의 디자인 프레임이 고객의 매트리스에 맞는 맞춤사이즈로 제작되어 제공되게 된다. 

300평 이상의 대형물류센터를 갖추고 있어 배송 일정을 빠르게 잡을 수 있으며, 일산, 하남, 인천, 김해 등 직영전시장을 운영하며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지역에서의 접근성을 높였다.

일부 도서산간을 제외한 전국 전 지역을 2인1조 정직원을 통한 무료배송을 진행한다. 특히나 10년 보장 AS 정책을 시행하고 있어 신뢰성도 입증하고 있다. 

매트리스 체험과 아울렛상품이 궁금하다면 공식홈페이지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