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우드슬랩 전문 매장 '43번가아울렛'에서 2021년을 맞이하여 우드슬랩 한정수량 특가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43번가아울렛'은 우드슬랩 원재료의 수입부터 제작, 판매까지 전체적인 부분을 공장 직영생산을 통하여 직접 관리하고 있다. 국내의 직영공장에서 수입한 통원목을 직접 가공하여 제작하기 때문에 중간 과정이 줄어들게 되면서 더욱 더 저렴한 가격에 높은 품질의 우드슬랩을 제공할 수 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주거공간에 대한 인식이 변화하고 휴식을 취하거나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홈바, 홈카페등이 각광받고있다. 따라서 따뜻한 느낌과 세련된 느낌을 한 번에 줄 수 있는 우드슬랩에 대한 인기가 올라가고있다. 견고하고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는 '43번가아울렛'의 우드슬랩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있다.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고있는 '43번가아울렛'에서는 신년맞이 고객감사 한정수량 특가 할인을 진행한다고 알렸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한 수종의 우드슬랩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 판매가 완료되면 이벤트가 종료된다.

'43번가 아울렛'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을 모두 운영하고 있다. 이벤트와 업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43번가아울렛'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