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매트리스 전문매장 '루모스'가 매트리스킹, 메모리폼매트리스 등 주요 품목을 20~55% 할인된 가격(제품별 상이)에 선보이는 2월 한정 초특가 행사 ‘슈퍼세일2’을 진행 중이다.

루모스의 슈퍼세일2는 이달 말까지 실시되며, 특가 행사 상품에는 씰리,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 인지도 높은 미국 유명 브랜드의 매트리스 제품이 포함된다. 이벤트 제품은 카테고리별로 종류가 다양하며, 가격 할인율 역시 제품별로 상이하다.

 

업체 관계자는 “킹스다운매트리스 등 고급 수입 침대를 저렴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면서 “침대를 바꾸고자 하는 신혼부부나 1인 가구라면 루모스 매장을 방문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국내 최대 규모 수입가구 전문업체 루모스는 미국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으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현지 출고가와 비슷한 가격으로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전국 주요 가구점에 수입 매트리스를 납품하는 루모스는 매장 내에 상주한 수면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제품 추천을 받아볼 수 있으며, 퀸프레임 등 모든 매트리스 전시상품을 고객이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루모스는 침대프레임을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주문 제작할 수 있다. 사후관리 역시 철저한데, 10년 무상 보증을 실시하고 있어 제품 하자나 고장의 염려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루모스의 슈퍼세일2 행사 관련 상세한 정보나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