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전라북도 군산시 부근에 위치한 문갤러리 가구 백화점은 입주가구, 신혼가구 시즌을 맞이하여 할인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문갤러리는 총 400여평의 단독 건물로 이루어진 종합가구매장이며, 매장 내에는 원목가구부터 모던가구, 아동가구, 학생가구, 신학기가구 등 다양한 가구 스타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다채로운 가구들을 살펴보기 쉽게 층별로 컨셉을 나누어 전시하고 있다. 1층에는 어린이/아동가구, 벙커침대 그리고 약 150여평대에 달하는 할인매장으로 꾸며져 있으며 2층에는 다채로운 스타일의 디자인가구, 인테리어가구를 전시하고 있다.

해당 관계자는 "군산가구 문갤러리가 진행하는 이번 할인 행사는 다양한 품목을 준비해야하는 입주, 결혼 시즌인 만큼 여러 컨셉의 가구를 기존보다 높은 할인율로 제공하기 때문에 인근 전주, 순천, 포레나익산부송 등 신규 아파트 입주 및 이사가구, 혼수가구를 준비 중인 소비자들의 예산을 줄이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문갤러리 전시장에 디피 된 80% 가구들은 국내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사이즈 및 디자인, 컬러 등 변경이 자유로운 가구들이 많아 선택폭이 넓다.

가구와 함께 인테리어 시공 및 가전제품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문갤러리는 인테리어 업체와 군산 하이마트 수송점과도 협력을 맺고 있어 시공, 리모델링, 가전제품 등에 대해서도 상담이 가능하다.

군산 문갤러리는 백구가구단지, 전주가구단지, 익산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전시장 뒷편에는 전용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 편안하게 방문이 가능하다. 자세한 3월 행사와 이벤트 내용은 전시장 내방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