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천연 토퍼 라텍스 매트리스를 판매하고 있는 소닉슬립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천연 라텍스 베개를 100원에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또한, 25,000원 상당의 배송비를 전액 면제 혜택을 비롯해,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바디필로우를 증정하며,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권도 지급된다. 이와 별도로 사진을 첨부한 후기 작성 시에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공동구매 및 현금 할인과 관련한 혜택도 의논 가능하다. 이는 상담 센터 문의를 통해 협의할 수 있어, 다수의 고객이 함께 구매하고자 할 때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소닉슬립의 토퍼 라텍스 매트리스는 무결점 천연 라텍스 성분인 만큼 더욱 믿고 이용할 수 있다고 평가받는 제품이다. 국내 최대 규모의 전문 기업에서 제작 생산하는 방식으로 제조부터 마무리까지 모두 맡아 관리하고 있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국내 제조사 가운데는 유일하게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친환경 인증을 받았을 정도로 신뢰 가득한 제품”임을 강조했다. 또한 “항상 최상의 품질을 위해 연 2회 라텍스 함량검사를 실시해 천연 라텍스 함량을 96% 이상으로 유지하는 등 최고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소닉슬립 토퍼 라텍스 매트리스 구매와 관련한 문의는 온라인 공식 판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