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홈인테리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1~11월 가구 소매 판매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3.6% 증가한 9조 2476억원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가구 흥행 추세에 파주 운정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신혼, 이사,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통가죽 쇼파, 샤무드 소파, 패브릭소파 등 고급 소파 및 이태리 세라믹식탁, 포세린식탁등 전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리뉴얼 기념 전시품 30~50% 할인을 진행하여 가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6인용 세라믹식탁, 통가죽소파, 카우치소파 등 다양한 소파를 특가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루헨퍼니처는 이 뿐 아니라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를 최대 15% 할인하고 있으며, 호텔 매트리스로 유명한 영국 슬럼버랜드 매트리스도 입점 기념으로 15~30% 할인을 적용하고 있다.

한편, 루헨퍼니처는 이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트리스 구매자에게 고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 사이즈 업, 방수커버 1개,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1개를 무상 제공하며 평일 방문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수납스툴 또는 바디필로우를 제공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 시 35만원 상당 고급 쿨 메모리폼 SS 사이즈 토퍼 증정, 구매자 한정 메모리폼 목베개 증정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고양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수입 매트리스, 명품소파, 식탁 통합 브랜드 자체 생산라인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 브랜드이다. 우리나라 주요 도시마다 매장을 운영해 배송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갖추고 있으며 루헨 품질보증서를 통한 확실한 A/S도 제공한다.

김포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삼성전자와 제휴를 맺어 추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사 제품 구입 후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 시 사은 혜택을 지급한다.

자세한 정보와 기타 문의 사항은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 공식 블로그와 매장 방문 및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