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A씨는 결혼을 앞두고 고민이 많았으나 집과 대출을 한 번에 알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고민을 해결하고, 마음에 드는 매물을 체결할 수 있게 되었다.

최근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결혼으로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이들에게 신혼부부 전세 등은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이런 사람들을 위해 최근 내 마음에 드는 집과 그에 안성맞춤인 대출 상품까지 한 번에 알아볼 수 있는 서비스가 등장했다. 빌라세끼를 통해서 중기청빌라, 부평빌라, 부천 빌라 등 주택을 저렴한 이율로 대출을 받아 전세 계약을 맺을 수 있다.

집을 매매할 것인지, 전세로 진행할 것인지 고민하는 이들이 크게 늘고 있다. 이와 관련해서 대출 상품 역시 다양해지고 있는데, 신혼부부전세에 대해서 어떤 상품을 선택하면 좋을지 1: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는 업체가 나왔다. 해당 업체는 단순히 집만 보여주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마음에 드는 매물에 대한 대출 상품에 대한 전반적인 컨설팅을 주요 업무로 진행하고 있다.

빌라세끼는 다른 부동산과 달리 컨설팅이 가능하기 때문에 올수리빌라처럼 시세보다 비싼 매물도 합리적인 금액으로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수도권 별로 각 지역에서 오래 거주했던 실제 담당자가 배정되어 일대일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위해 고객의 상황을 꼼꼼하게 파악하고, 이에 맞게 컨설팅 후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예를 들어 매물을 보러 가야 하는 상황에서 신생아와 떨어질 수 없는 데다가 자기 차량이 없는 주부를 위해 집 앞까지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귀갓길까지 모셔다드리는 등 고객 입장에서 먼저 고려해 혜택을 제공 중이다.

금액이나 지역과 관계없이 현재 조건만 전달받으면 이에 맞는 컨설팅이 가능하다. 또한 어려운 부분이 많은 대출이나 부동산 계약 시 일반인의 입장에서 어려운 부분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제공하며, 빌라 투어의 경우 중개 수수료 없이 무료로 제공 중이다.

200명 이상 직원 규모의 내실 있는 업체로 손꼽히고 있으며, 지역별 자회사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어 각 지역에 맞는 컨설팅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여러 매물까지 보유하고 있어 안심하고 계약을 맺을 수 있다.

신혼부부전세를 위한 각종 맞춤형 혜택을 제공 중인 빌라세끼 관계자는 “요즘처럼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높은 적이 있었을까 싶다”며, “이러한 시기에 매매 혹은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서는 대출에 대한 해박한 지식이 있어야 하지만, 일반인들은 어렵다. 그래서 자사는 집을 보고, 그에 맞는 금융 상품까지 연계해 진행할 수 있도록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 중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