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산가구할인매장 이갤러리가 다양한 인기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봄맞이 가구 할인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구평가구단지에 위치한 이갤러리는 지하 2층~지하 3층의 1,000평 규모의 매장을 운영하며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각 층별로 디자인, 소재가 다양한 가구를 갖추고 있어 소비자가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다. 직접 체험해보는 것도 가능하다.

혼수, 입주가구로 인기가 높은 세라믹식탁을 비롯해 방안의 분위기를 바꿔주는 원목프레임, 패브릭 프레임, 가죽프레임 등 침실가구의 종류가 다양하다. 장년층, 노년층에게 인기가 높은 흙침대와 리쇼드 온열매트, 앤슈매티스 매트리스 등도 준비되어 있다.

연예인 홍록기가 모델로 활동 중인 모모도 소파는 최신 기능성 소재와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선택권을 보장한다. 공간의 용도나 인테리어 등에 맞추어 주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이갤러리 관계자는 “평상시 높은 가격대로 디자인 가구를 구입하기 어려웠던 소비자라면 이번 행사를 통해 눈 여겨 봤던 제품을 마음 편히 들이기 바란다. 홈인테리어에 일가견이 있는 직원이 상주하며 언제나 일대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손쉽게 원하는 제품을 고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갤러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매일 소독과 방역을 진행하고 방문자의 체온을 체크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