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샵 거제디클리브, 이달 분양… 1인노트북존 등 커뮤니티 구성
상태바
더샵 거제디클리브, 이달 분양… 1인노트북존 등 커뮤니티 구성
3~5bay, 2•3면 개방형 등 혁신평면… 안면인식 로비폰 등 특화설계 눈길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3.04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더샵 거제디클리브’ 항공조감도
거제‘더샵 거제디클리브’ 항공조감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포스코건설이 이달 경남 거제시에 `더샵 거제디클리브`를 분양한다.

경상남도 거제시 상동동 일원에 들어서는 더샵 거제디클리브는 지하 3층, 지상 최고 25층 13개동 전용면적 74~98㎡ 1288세대 규모다. 타입별로는 ▲74㎡ 263세대 ▲84㎡ 955세대 ▲98㎡ 70세대로 구성되며, 입주는 2023년 10월 예정이다.

더샵 거제디클리브는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동 배치로 조망권과 쾌적성을 높였으며, 3bay, 4bay, 5bay, 2면 개방형, 3면 개방형 등 다양한 혁신 평면으로 설계해 수요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입주민의 안전을 위해 지상은 차량통행이 없는 안전한 단지로 설계했다.

특히 입주민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이 눈길을 끈다.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냉•온탕, 사우나 등 여가시설과 함께 도서관, 1인노트북존, 라운지카페, 파티룸 등 다채롭게 구성했다. 자연친화적인 공간으로 잔디광장인 ‘더샵필드’를 비롯해 즐거운 여가를 보낼 수 있는 ‘미러가든’, 꽃과 식물로 연출한 ‘산수정원’등도 조성한다.

특화상품도 다양하다. ‘안면인식 로비폰’은 입주민이 별도 모션없이 공동현관을 통과하는 동시에 엘리베이터가 자동 호출되며 목적층을 자동으로 인식한다. 대기모드에서 바이러스 99%를 차단하는 ‘엘리베이터 UV-C살균조명’, 단지 내 미세먼지 등 대기정보를 측정하고 알려주는 ‘공기측정 LED신호등’ 등 더샵의 스마트기술 브랜드 아이큐텍(AiQ TECH)이 적용된다.

더샵 거제디클리브가 들어서는 상동동은 다양한 생활·교육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홈플러스, 대형병원, 영화관(CGV), 고현버스터미널 등이 위치한 고현지구과 인접해 편의 시설을 이용하기 쉽다. 또한 단지 바로 옆에 초등학교(가칭 상동1초)가 신설될 계획이다.

한편, 더샵 거제디클리브의 견본주택은 상동동 일원에 마련된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