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현대의료기(대표 이동학)가 경기도 내 어려운 독거노인 140가구에 돌침대, 흙침대를 무상지원하는 따뜻한 기부 활동을 실천해 주목받고 있다.

현대의료기는 노인복지증진 및 노년기 건강지원·안정보장을 위해 광주시노인복지관과 돌침대 지원 사업 업무협약을 맺었으며, 기부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 광주시장상 표창을 수여받은 바 있다.

현대의료기 이동학 대표는 “기부한 제품에 대해 무료설치와 평생 무상AS 지원을 약속드리며, 10년간 매년 200대씩 총 2,000대(30억 상당)를 기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동학 대표는 “기부를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것이 임직원 모두의 바람이다.” 라고 덧붙였다.

전국 34개 매장을 운영 중인 현대의료기의 제품들은 국내 안전 인증뿐 아니라, 전 세계 전기 안전 인증을 취득해 국제적으로 안전이 검증된 제품들이다. 최근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모든 제품들의 유통단가를 최소화하는 전략과 공장과 소비자가 모두 이익을 볼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 가능하다. 다양한 디자인의 침대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춘천옥, 해주옥, 게르마늄, 홍맥반석, 황옥, 연옥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