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가구 박람회와 오프라인 가구 관련 행사가 취소되거나 연기되고 있는 가운데, 결혼이나 신축 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있는 소비자들이 가구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기 위해 대형 할인가구매장을 찾고 있다.

대형쇼파전문매장 PASHA패샤, 경기도광주가구단지(오포) 직영점은 입주, 혼가구를 위한 샤무드 및 4인용 페브릭소파를 선보이고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된 200~300만원대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으며 이를 기념한 40조한정 상반기 히트상품 최대 50% 할인하는 등 신년 고객맞이에 힘쓰고 있다.

3월 31일까지 연장 진행하는 입주, 혼가구 풀 패키지는 ▲4인용패브릭소파(모듈형쇼 모델: 커버기준)와 ▲6인용세라믹식탁(상판의자포함) ▲퀸사이즈1500(메모리폼&포켓스프링 선택가능) 원목침대 세트로 298만원에 제공한다.

또한 ▲6인용통가죽쇼파(코너형 모델:미르 기준)와 ▲6인용세라믹식탁(상판의자포함) ▲퀸사이즈1500(메모리폼&포켓스프링 선택가능)침대 패키지는 389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용인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위치한 패샤는 샤무드쇼파는 물론 기존 패브릭 소파의 단점을 보완하고 발수나 긁힘에 강한 고기능성 패브릭을 사용한 패샤PA(플라츠), 패샤SH(엘라스트론), 패샤IM(임팔라쇼파) 4인용패브릭소파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으며 자체 공장을 운영으로 정확하고 한단계 빠른 A/S구축망을 통한 고객응대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고 있다.

더불어 3~4인용 천연가죽과 프리미엄 가죽 그리고 통가죽, 이태리가죽 등 다양한 가죽을 적용한 좋은 품질의 통가죽 소파를 론칭하고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등급별, 가격별 추천 가죽소파를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원단의 장점을 극대화고자 늘어남과 꺼짐을 보완한 40KG 밀도 고밀도폼, Agion항균기술 접목, 독일제 하드웨어, 이태리 엘라스틱밴드, 사면대패목 등 세계적으로 검증된 글로벌 자재만을 엄선해 사용하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구로도 인정받고 있다.

오포가구단지, 판교가구거리, 기흥가구단지 공동구매 업체 측은 “패샤의 소파는 국내에서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색상 및 유럽 감성의 화사한 색감 등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다양한 컨셉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며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소파장인의 손길에서 탄생한 카우치쇼파, 코너형쇼파, 아쿠아텍스소파, 이지클린소파, 코너형쇼파 등 다양한 디자인의 소파를 직접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친환경 원재료와 뛰어난 항균기능을 가진 신소재 패브릭소파로 유기화합물 검출이 전혀 없는 친환경공법의 소파로 선보이고 있는 쇼파전문매장 PASHA패샤는 명절연휴기간도 정상영업한다고 전했다.

PASHA패샤의 이벤트와 제품정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와 일산파주가구단지, 시흥인천가구단지 등 고객센터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