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에스턴
사진제공 : 에스턴

2021년도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고 있어 홈테리어(홈과 인테리어의 합성어)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재택근무의 확산으로 집이 쉬는 공간이 아닌 사무실로 변하면서 ‘집콕테리어족’이 생겨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일산가구할인매장 ASTON에스턴에이 집콕테리어족을 위해 그 동안 고가여서 구매하기 어려웠던 우드슬랩테이블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한편 6인용 원목식탁 구입시 의자 1+1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STON에스턴(일산파주가구아울렛)은 우드슬랩테이블의 원목수입부터 제작, 판매까지 전체적인 부분을 공장 직영생산을 통하여 직접 관리하고 있으며 국내의 자체공장에서 수입한 통원목을 직접 가공하여 제작하기 때문에 중간 유통과정을 줄여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의 우드슬랩을 제공하고 있다. 

일산가구공단 에스턴의 우드슬랩테이블은 나무판자의 가장자리를 재단하지 않고 수피만 제거해 한 덩어리 판재로 사용하는 가구로 공장의 대량생산처럼 똑같은 디자인의 동일한 제품이 나올 수가 없다. 

또한 옹이나 구멍 등도 결함이 아니라 오히려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받아들지고 있으며 개인의 취향이나 인테리어에 따라서 수종을 선택할 수 있고 맞춤제작할 수 있다. 

한편 ASTON에스턴은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로 3년의 무상보증기간과 15년의 AS 역시 특화된 서비스로 제공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보상시스템으로 구입하고 나서도 오랜 시간 철저한 사후관리를 진행한다. 

또한 다양한 수종의 상판 선택은 물론, 4인용원목식탁, 6인용원목식탁, 8인용원목식탁 등 사이즈를 맞춰 주문할 수 있다. 

상판을 지지해주는 다리 디자인과 의자, 벤치를 선택할 수 있고 남은 목재로는 미니테이블 또는 도마 등의 생활가구나 소품으로도 제작해주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수종의 우드상판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가격할인 및 1+1행사,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방문하셔서 직접 체험해보시고 자세한 상담을 통해 원하시는 스타일의 테이블을 구매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일산가구단지 ASTON에스턴의 제품과 할인율, 매장의 위치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