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비바블어게인 동탄점’은 집에서도 봄을 편안하게 맞이하시길 기원하는 의미로 편안한 자세로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봄맞이 특가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3월 시작부터 진행 중인 할인 특가전은 영국 황실 인증을 받은 슬럼버랜드 호텔 매트리스를 할인 라인업에 포함시켜 부담없는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템퍼페딕, 베드보스 호텔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생활방수 기능의 매트리스 커버와 국내에서도 인정받은 메모리폼 베개 및 바디필로우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용인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에서는 고급 호텔 매트리스만을 취급하며, 고급 매트리스 브랜드로 이스트맨하우스, 템퍼페딕은 물론이고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에 가장 크게 신경 쓴 친자연적 재료만을 사용한 베드보스 등 수입 브랜드의 침대를 모두 한 매장에서 한꺼번에 만나 보며 비교 체험해 볼 수 있다.

동탄가구단지 관계자는 “여러 브랜드와 다양하지만 비슷해보이는 가구들로 인하여 매트리스 구매 결정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고객분들을 위하여 침대 매트리스 전문직원이 항상 매장에 상주하고 있어 소비자의 평소 수면습관과 침실환경에 맞는 매트리스를 추천해주는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니 전시된 제품을 편하게 체험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매장 1층에 입점한 맞춤제작 소파 전문 국내브랜드인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이 함께 운영되고 있어 패브릭소파, 카우치 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및 이태리 세라믹 식탁 등도 함께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 부담없는 가격으로 입주가구 혼수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동탄가구매장 비바블어게인에서는 국내 기본 사이즈인 슈퍼싱글, 퀸, 킹, 라지킹 중 선택이 가능하며 구매자의 침실환경에 따른 필요사항에 따라서 슬럼버랜드 매트리스로 한하여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특대형 사이즈까지도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평택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관계자는 “친자연적이고 재활용이 가능한 자원으로 만들어진 배드보스 매트리스가 이제는 국내에서도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배드보스 매트리스는 부재료로 캐스터오일과 대나무를 사용했고 알로에베라를 이용하여 부드러우면서 세균과 곰팡이를 막아주는 천을 사용했기에 누구나 만족하는 제품이다, 그러므로 많은 관심과 문의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매장에 전시된 가구들은 최대 50% 할인하여 고객들이 품질대비 만족스러운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할인 이벤트 실시와 관련해 합리적이며 공정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 내에 침대 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연구한 직원이 항시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1:1 맞춤 상담까지 받아볼 수 있다.

이와 관련된 내용은 수원동탄점 공식 사이트 및 매장전화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