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산시 구평에 위치한 구평가구단지는 입주, 신혼가구를 ‘3월 봄시즌’을 맞이하여 할인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평가구단지는 총 7만여평의 대규모 초대형 단지로 이루어진 종합 가구단지이며, 단지 내 유명브랜드 가구들 내에는 혼수가구, 원목가구부터 아동가구, 학생가구, 새학기 가구 등다양한 가구 스타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다채로운 가구들을 살펴보기 좋은 이유는 유명 브랜드 가구점들이 한 곳에 모여 있다는 점이다. 종 드라마 협찬되는 가구들을 볼 수 있으며, 주차공간 또한 충분히 확보하고 있다.

이번 ‘3월 봄시즌’ 할인 행사는 '에몬스가구 부산구평점, 장인가구 구평점, 한샘인테리어 구평점' 등. 상기 이미지 8개 가구점들로 진행되며, 이 가구점들은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 가능 하도록 각 전시장 마다 상담에 도움을 줄 전문가들이 상주하고 있다.

특정 가구업체 한 군데 만의 단독 프로모션이 아닌, 부산 구평가구단지 내 입점 된 8개의 가구업체들이 모두 힘을 합쳐 적극 참여하는 프로모션 형식으로 준비된 만큼 각 브랜드들이 큰 폭의 할인을 적용하고 있다. 이에 단 한번의 방문으로 원하는 가구를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는 실속 있는 가구쇼핑이 될 수 있다.

특히나 주말 방문고객 계약에는 추가할인혜택이 제공된다고 하니,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방문이 꾸준히 이어질 수밖에 없다. 구평가구단지 각 가구매장들은 매일 소독과 방역에 신경을 쓰고 있다.

모든 방문자분들이 안심하고 전시장 구경을 할 수 있도록 구평가구단지 자체에서도 철저한 방역에 신경을 쓰고 있으며, 입장하시는 손님 모두 체온 측정을 통해 안전한 쇼룸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최근 소비자들 취향에 맞춘 가구 제품들을 다양하게 배치하여 운영하고 있는 ‘구평가구단지’의 이번달 ‘3월 봄시즌’ 입주, 신혼가구 할인프로모션 이벤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직접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구평가구단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한 문의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