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변화는 현대 기술력만큼 인테리어 트렌드와 추세도 함께 달라지고 있다. 이 가운데 원목가구는 꾸준히 진화하는 가구 인테리어 트렌드 흐름 안에서도 줄곧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친환경’에 주목하기 시작하면서 기존 인기보다 더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소재부터 친환경성을 지닌 원목은 유행타지 않는 자연을 담은 내추럴한 스타일이 인기비결이라고 할 수 있다. 원목가구 중에서도 우드슬랩은 나무 특유의 색감과 결, 분위기를 생생하게 잘 담고 있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인위적으로 똑같은 디자인과 사이즈의 가구를 찍어내는 OEM 생산 방식과는 달리 저마다 다른 환경에서 자라온 통원목을 훼손하지 않고 본연 모습을 그대로를 살려 제작되었다는 점이 우드슬랩의 매력이다. 사람의 DNA, 생김새, 성격이 다르듯 나무라는 생명 또한 마찬가지다. 그렇기 때문에 각기 다른 개성있고 유니크한 자연스러운 디자인으로 완성되기 때문에 차별성, 특별함의 의미를 담고 있는 가구이기도 하다.

일산에 위치한 미선디자인은 크게 1,2층으로 두개의 동으로 나뉘어져 있는 대형 종합가구매장이다. 이곳에서는 핫한 우드슬랩테이블은 물론 모던가구, 수입가구, 엔틱/빈티지가구, 디자인가구 등 다채로운 생활가구를 전시하고 있다. 

넓은 쇼룸 안에는 우드슬랩 전시관이 따로 마련하여 운영하고 있을 만큼 특색있고 디자인적 희소 가치성이 높은 다양한 떡판테이블, 서재테이블, 바테이블, 카페테이블을 살펴보기 좋게 모아두어 다채로운 스타일가구를 볼 수 있다.

국내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마호가니, 티크, 자바섬 월넛, 스기목 등 여러 수종들의 우드상판, 책상, 식탁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원하는 니즈에 따라 맞춤제작도 가능하다.

한편, 미선디자인은 봄을 맞이하여 집안 인테리어와 분위기를 새롭게 스타일링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은 위한 3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각종 혼수가구, 입주가구, 생활가구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으며 자연의 아름다움이 담긴 우드슬랩은 최대 60~70% 파격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미선디자인 매장방문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