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블랑드코홈
사진제공= 블랑드코홈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천가구단지 블랑드코홈(창고형할인매장)이 봄맞이 새단장을 준비하고 3월 한달 동안 신제품 입점 및 전시제품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2021년 봄맞이 거실가구 및 침실가구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산가구단지, 화성가구단지, 광명가구거리 자주찾는 코스로 블랑드코홈은 공장 직영으로 운영되어 최소한의 유통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온라인이나 직구가보다도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으로 페브릭소파와 수납형원목침대, 6인용식탁, 와이드화장대 등 다양한 수종과 품목의 거실가구를 한 곳에서 비교해 본 후 맞춤 추천제작 서비스를 통한 나만의 인테리어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대규모의 쇼룸을 보유하고 테마별로 가구를 전시하고 소비자들이 수종별 사이즈별 다양한 가구들을 한 눈에 비교해 보고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선주문 후제작 방식의 추천식맞춤제작이 가능하다.

블랑드코홈 관계자는 “봄 시즌을 맞아 트렌디한 디자인의 소파와 고품질의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이번 행사를 기다려준 소비자들이 많아, 준비된 물량이 조기에 소진될 우려가 있으니 구매를 원하신다면 서둘러 방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블랑드코홈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신제품 입고소식과 특가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및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