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가구단지 소낭구 경주점은 새학기를 맞아 온라인 등교 학생을 위한  스터디책상, 책장 및 키즈주니어 가구 특별 할인을 선보였다.

경주가구거리 소낭구 경주점은 자녀 가구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소낭구 낭구소망, 희망 스터디책상은 AA+최고급 고무나무 원목을 친환경 도장으로 마감해 제작된 가구다. 부드러운 라운딩 모서리는 안정성을 고려했으며, 원목가구가 지닌 피톤치드를 발생시켜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이번 행사로 AA+ 등급의 최고급 고무나무로 제작한 원목입본장, 원목서랍장, 원목침대, 원목책상, 원목책장 등 다양한 원목가구와 매장 신제품으로 진열된 아바세라믹 식탁까지 할인 품목을 다양화 시켰다.

아바세라믹은 이태리에서 직접 제작, 수입한 제품으로 100% 오리지널 이태리산 정통 세라믹 브랜드로 알려졌다.

아바세라믹은 매장 내 가구 전문가와 1 대 1 맞춤 시스템 진행으로 세라믹식탁 상판 종류, 사이즈, 다리 색상, 스타일 등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선택하여 나만의 식탁, 가구를 제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세라믹은 밀도가 높을수록 고급 소재로 분류되는데 아바세라믹은 초고밀도로 제작하여 세라믹 중에서도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내구성이 강해 상판 위에서 칼질을 해도 스크래치 없으며, 뜨거운 냄비나 프라이팬을 받침대 없이 놓아도 변형되거나 자국이 남지 않는다.

경주가구매장 소낭구 경주점에서는 아바 세라믹식탁뿐 외에도 원목가구, 화이트가구, 키즈가구, 주니어가구, 모던가구 등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신혼가구부터 중·장년층까지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패브릭 소파, 천연 통가죽 소파 등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가구를 꾸준하게 선보이고 있다.

경주가구갤러리 소낭구 경주점은 “매일 소독과 방역이 이뤄지고 있으며 보다 안전한 쇼룸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가구 구매를 앞두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안심하고 방문하셔서 확인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경주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