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베개 및 침구 브랜드 필로웨이는 개인의 체형에 맞춰 조절이 가능한 4개 폼 커스텀베개인 메모리폼 베개를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필로웨이 커스텀베개는 에어매트폼 1개와 고밀도 메모리폼 3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4개의 폼으로 최대 98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 메모리폼만 약 10년 가까이 연구한 장인이 412일간의 연구개발을 거쳐 만든 이 메모리폼 베개는 개인의 목 높이와 두상에 딱 맞는 베개를 만들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복원력 보장제’를 시행하고 있다. 메모리폼에서 복원력은 매우 중요한 기준인데 베개가 눌린 후 복원되지 않을 경우 더 이상 베개의 가치를 되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 필로웨이는 베개 구매 후 2년 이내에 폼이 1cm 이상 꺼지면서 복원이 되지 않으면, 무조건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하다. 이 배경에는 100% 국내 제조, 외제차 시트에 사용되는 ALL 100% 친환경 MDI 소재 등이 있다.

‘두한족열(머리가 시원하고 발이 따뜻해야 한다)’는 말처럼 이 맞춤베개 역시 머리가 시원할 수 있도록 각 폼의 에어 이너커버와 에어매트 폼, 트리플텍스쳐 커버 에어홀의 3중 초강력 통기성을 갖췄다. 특히 에어매트폼의 경우 일반 메모리폼 대비 공기투과도가 128배 높게 측정되기도 했다.

또한, 필로웨이 커스텀베개는 부드러운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3mm의 트리플텍스쳐(Triple Texture) 커버 원단을 채택하고 모든 폼에는 에어 이너커버가 씌워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필로웨이 커스텀베개는 라돈, 폼알데하이드, 아릴아민, 납 등 6대 중금속 및 유해물질 검사와 향균 테스트까지 통과해 안전성 인증을 받은 제품”라며 “고객만족도가 높은 만큼 선착순 200개 제품에 한해 고급 쿨링커버와 무료배송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