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인테리어 업체 디자인모닉은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클라이언트들의 눈높이에 맞춰 3D가상도면을 통한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산/경남 지역 상권에서 오랜 기간 트랜디한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해온 디자인모닉 이동현 대표는 다양한 공사 경험을 기반으로 지역 고객을 위한 맞춤형 주거공간 인테리어 서비스를 3D 설계 상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최적의 리모델링 공사를 제안한다.

공사 후 모습을 한눈에 더 알아보기 쉽도록 집의 모습을 가상으로 볼 수 있는 서비스로 가상공간에서 현관과 거실, 부엌, 안방 등을 오가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설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샘 개금대리점에 입점 해있는 디자인모닉은 한샘제품과 모델하우스가 있는 쇼룸을 통해서 고품질 한샘 제품의 자재 들과 최신 트랜드의 인테리어의 다양한 모델하우스를 직접 체험할수 있으며 한공간에서 직접 자재를 비교하고 편하게 체험 있도록 소비자의 만족감을 높였다.

차별화된 디자인설계와 상담서비스를 선보일수 있도록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클라이언트의 맞춤 취향을 정확하게 파악 후 인테리어에 관한 상담과 미팅이 진행된다고 전했다.  

인테리어의 수요가 늘고있는 추세에 고품질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고객의 맞춤형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만족도가 높은 부산인테리어업체 디자인모닉 인테리어 결과물은 공식 블로그 에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번호를 통해 간단한 예약을 할수가 있으며 추가 절차없이 무료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