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페브릭쇼파 전문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이 전시상품 할인 행사를 통해 이지클린쇼파, 4인쇼파 등 주요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하남가구단지 내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 쇼룸에서 참여할 수 있다.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베스트셀러 제품인 샤무드소파, 통가죽소파,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소재와 디자인이 다양해 고르는 재미가 있는 6인식탁, 리클라이너쇼파, 공간 활용도를 높여 주는 카우치쇼파 등을 만날 수 있다.

내추럴 통가죽과 국내산 샤무드 신소재, 독일산 헤티히 하드웨어 등 엄선한 소재를 이용해 직접 제작하는 아쿠아클린소파와 페브릭소파도 체험한 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최근 개발한 고기능 신원단 알타(alta)를 이용한 4인소파는 미생물이나 박테리아, 곰팡이 등 유해물질을 스스로 제거하는 안티 마이크로 바이얼(Anti-Micro Bial) 항균 발수 기능까지 갖추었다. 세탁 후에도 우수한 성능을 유지하며 국내 FITI 항균도 테스트 검사에서 인증을 취득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이번 행사에서는 템퍼페딕, 템퍼, 씰리, 썰타 등 다양한 신혼매트리스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매장에 상주하고 있는 직원들을 통해 일대일 가구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 관계자는 “덕소가구단지 인근에 220평 규모의 대형 쇼룸을 찾아오신다면 분명 후회하지 않는 가구 쇼핑을 할 수 있을 것”며 “다양한 특가 세일과 더불어 하남시 감일지구와 하남시 학암동 위례신도시 힐스테이트, 위례포레자이 등 신규 입주아파트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므로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 매장 방문 및 유선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