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홈인테리어는 부엌이나 거실이 사무실이나 아이의 학습공간으로 변하고, 하나의 테이블에서 업무나 식사 같은 활동을 하는 등 다양한 목적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테이블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프리미엄 다이닝테이블 ASTON에스턴은 봄세일 행사로 6인용식탁과 대형원목 테이블 및 전품목을 창고형 할인매장 수준의 할인 판매하고 있다.

다양한 수종으로 제작한 4인용식탁, 6인용식탁, 8인용식탁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원하는 테이블 상판 사이즈, 디자인, 수종 등을 선택해 맞춤 제작하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한다.

ASTON에스턴의 우드슬랩 및 6인용원목식탁은 집에서 업무와 가사일을 병행하는 멀티태스킹 소비자들이 여럿이 둘러 앉아 함께 대화하며 독서나 식사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다이닝 테이블로도 사용할 수 있어 찾는 고객선호도가 높다.

특히 월넛, 오크, 티크, 마호가니, 퍼플하트 등 30여종의 나무를 취급하며 인공건조와 자연건조를 병행해 수분을 적게 함유한 나무로 제품을 생산해 나무 특유의 따뜻한 질감을 느낄 수 있는 최상급의 우드슬랩 테이블을 만들고 있다.

또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의 상판과 골드, 블랙, 실버스틸 프레임과 천연원목다릿발의 조합으로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며 공간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뿐만 아니라 건조 작업 후 나무에 구멍이 있거나 갈라진 부분에 에폭시 작업을 거치고, 친환경 오일로 마감처리 해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구를 제작하고 있으며 일반 가구점에서 볼 수 없는 사이즈도 주문제작 할 수 있기 때문에 특별한 인테리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유용한 기회가 되고 있다.

ASTON에스턴 담당자는 “최근 공간의 개념이 변화하는 가운데 오피스와 리빙 공간에서 사용자가 다양한 목적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다이닝테이블 할인판매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공간 트렌드에 대한 연구와 사용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ASTON에스턴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다양한 품목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봄 세일 6인용원목식탁 및 전 제품 추가 할인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스턴 공식홈페이지 및 본점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